본문 바로가기
COC 라쿤봇

라쿤봇 1.18.0 업데이트 (RaccoonBot 1.18.0 Revision 2429 (BETA!) )

by 고승욱 2016. 12. 2.

안녕안녕 ^^

라쿤봇 업데이트가 되었어!


RaccoonBot 1.18.0 Revision 2429 (BETA!)



구글 번역기님이 알려준걸 적어보자면


1. MEmu 에 대한 기능 향상 (화면 켭쳐)

2. 로그인 할 때 GUI 로드 시간 개선

3. 에어디펜스, 다엘릭서 드릴 기능 향상

4. 블루스텍스 탐색바 자동으로 감추는 문제 수정


내가 알아먹을 수 있는건 이정도!


뭐 지금 업데이트 버전으로 돌려보고 있는데


나는 크게 문제 없이 구동 되고 있어...


뭐 솔직히 이전 버전과 큰 차이를 못느끼겠다는 ㅎㅎㅎㅎ



다운로드 방법은



Latest Version Download 클릭




다운로드가 없어요~

뭐 이런거 물어보지 말아라~~


로그인 해야 다운 받을 수 있다!!!

가입 방법 내 블로그 찾아 보면 있다!!!!!


이상~

오늘의 포스팅 


끝!!!


이라고 말하고 싶은데...


그냥 몇자 적어보자면~~


항상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

무료로 배포해주시는


개발자님들께~


감사말씀 드립니다.


근데 1.18 (뭔가 버전이 열여덜 스럽다~ ㅎㅎㅎㅎ)